" 암호화되기 전에 미래 랜섬웨어 예방 "

워너크라이 랜섬웨어(WannaCry)를 통해 목격한 것과 같이 세계적인 랜섬웨어(ransomware) 발발은 아마도 시간 문제 일 것입니다. 랜섬웨어에 대한 예방책은 다양하지만 엠시소프트의 안티-랜섬웨어 기능은 랜섬웨어 예방책 중에 가장 최선의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랜섬웨어는 지난 2 년간 우리 연구소의 우선순위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지만 워너클라이 랜섬웨어 샘플의 감염률과 전염 속도는 전례가 없었습니다. 전 세계 언론 매체는 모든 채널에서 이를 보고했습니다. WannaCry는 이전에 심각성을 무시한 사람, 또는 더 나쁜 경우라면 ransomware 위협의 존재를 방치 한 모든 사람들에게 주요한 깨우침을 전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엠시소프트는 모든 종류의 랜섬웨어로부터 안전을 지켜야 할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개인 파일을 암호화하는 악성코드와의 전쟁에서 기술 리더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 점에서 우리 제품의 강점을 강조하기 위해 우리는 기존의 입증 된 안티-랜섬웨어 기능을 "Anti-Ransomware"라고 불리는 별도의 보호 계층 구성 요소로 전환하였습니다.

우리는 최근의 랜섬웨어 샘플이 범죄자가 선택한 암호화를 위해 가장 중요한 파일의 우선 순위를 매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엠시소프트의 보안 제품은 여러 파일 조작 패턴이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아무 것도 수행하기 전에 암호화 프로그램의 행동을 가로 챕니다.

이는 예방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예방적 방역을 제공하는 것이고 이 예방적 방어는 랜섬웨어 방어에 매우 중요합니다.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 보안 제품은 매우 가벼우면서도 랜섬웨어 예방에 탁월합니다. 지금 테스트해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보세요




랜섬웨어 방어 시뮬레이션 테스트 결과

2019년 8월 8일 당사에서는 KnowBe4 Ransim 랜섬웨어 시뮬레이터를 이용하여 16가지 랜섬웨어에 대응하는 예방 결과에 대하여 테스트를 실행하여 아래와 같은 결과를 도출하였습니다.

테스트 조건은 삼성노트북 9 Intel Core i5 2.2Ghz, 8GB RAM, 윈도우 10 RS4 상에서 동일 조건으로 테스트하였습니다. 안티랜섬웨어가 없는 경우, 앱체커, 엠시소프트 3가지 경우에 대하여 최신 업데이트 상태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랜섬웨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버전

- KnowBe4 : 2.0.0.56 버전


안티-랜섬웨어 소프트웨어 버전

- 엠시소프트 : 2019.7.0.9621 버전
- 엡체커 : 25.3.2.3버전


1) 아무 방역이 없는 경우

아무런 보안 소프트웨어가 없는 경우는 16개의 시나리오 중 전체가 취약하고 파일이 랜섬웨어에 의해 암호화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엠시소프트 안티멀웨어로 방역

엠시소프트로 방역 중인 경우는 16건 모두를 방어하고 있습니다.



3) 앱채커로 방역

앱체커로 방역하는 경우 16건 중 4건이 취약하고 12건을 방어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